자주하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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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Q

    [한퓨어몰] 회원가입 기준은 무엇인가요? 

    A

    한퓨어몰은 100%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


    회원가입 절차에 따라 가입완료 후 소속 의료기관의 사업자등록증과 한의사/한약사 면허증을

    ​문자나 팩스, 이메일, 한퓨어 카카오톡 채널로 보내주시면 가입 승인을 해드립니다.


    ▶ E-Mail mall@hanpure.co.kr

    ▶ FAX  02-957-2756

    ▶ SMS  010-9436-2755

    ▶ 카카오톡 채널 @한퓨어


    사업자등록증 송부 후 1시간 이내에 승인이 완료됩니다.


    즉시 승인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▶ 고객센터 1544-2755  

  2. Q

    [한퓨어몰] 물품 접근권한이 없다고 뜹니다. 

    A 절차에 따른 회원가입 완료 후 의료기관의 사업자등록증과 한의사면허증을

    문자나 팩스, 이메일, 카카오톡 채널로 보내주시면 1시간 이내에 가입 승인을 해드립니다.
    즉시 승인을 원하시는 경우, 서류 발송 후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바로 승인처리를 해드립니다.

    가입승인 후에 홈페이지 이용이 가능합니다.


    ▶ E-Mail mall@hanpure.co.kr
    ▶ FAX 02-957-2756
    ▶ SMS 010-9436-2755
    ▶ 카카오톡 채널 @한퓨어


    ▶ 고객센터 1544-2755
  3. Q

    [한퓨어몰/바른원외탕전]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
    A

    홈페이지 상단 메뉴 마이페이지 클릭 → 오른쪽 상단 ‘회원정보수정’을 클릭하신 후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4. Q

    [한퓨어몰/바른원외탕전] 회원 아이디/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.

    A

    한퓨어 로그인 페이지에서 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를 클릭한 후

   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‘확인’을 눌러주세요.


    등록한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전송해드립니다.

  5. Q

    [한퓨어몰]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A 한퓨어몰에서 7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배송비가 무료입니다.
    7만원 미만의 주문 건은 배송비가 추가됩니다.

    ▶ 배송비 : 2,500원
  6. Q

    [한퓨어몰]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
    A

    배송기간은 주문완료 후 평균 1-3일 정도 소요되며,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길어질 수 있습니다.

    평일 오후 6시 이전, 토요일 오후 2시30분 이전 주문 완료 건은 당일 출고됩니다.

    이후 접수 건은 다음날(토요일의 경우 월요일) 출고됩니다.


    ※ 천재지변이나 택배사의 사정에 의해 배송이 다소 지연 될 수 있습니다.

    ※ 토요일 진료시간 단축으로 미배송된 경우 월요일에 배송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※ 택배사 사정으로 택배 시간이 조기 마감될 경우, 별도 안내를 드립니다.


  7. Q

    [한퓨어몰]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A

    포인트는 주문서 생성 시 결제 요청 화면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결제수단 하단에 [사용포인트]란에 사용할 만큼의 포인트를 입력한 후

    결제를 진행하면 입력한 포인트만큼 차감되어 결제가 진행됩니다.

  8. Q

    [한퓨어몰] 포인트는 어떻게 쌓을 수 있나요?

    A

    주문 취소건, 배송비 차익, 약재반품 차익 등으로 발생하는 금액을 포인트로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1포인트 = 1원의 비율로 지급됩니다.

   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, 결제 요청 화면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9. Q

    [한퓨어몰]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A

    쿠폰은 총 주문 금액이 7만원 이상일 경우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  주문 후 결제 요청화면에서 [주문할인] - [쿠폰적용]을 클릭하시면 보유 쿠폰이 보여집니다.

    사용하실 쿠폰을 선택해 [적용]을 버튼을 누르면 쿠폰 금액이 적용됩니다.

  10. Q

    [한퓨어몰] 결제를 진행했는데 주문서에는 [입금확인중]이라고만 뜨고, 여러번 재결제를 시도해도 신용카드 결제가 안됩니다.

    A 위 증상은 일시적인 통신 오류로, 여러 단계에 걸쳐 결제 정보가 이동하던 중
    네트워크 오류(인터넷 접속 불가 등)로 인해 마지막까지 값이 전달되지 못할 경우 발생합니다.

    이 경우 결제(입금)에 실패한 주문서로 재결제를 시도하지 마시고,
    새로운 주문서를 생성하여 결제를 진행해 주십시오.
    한퓨어몰과 한퓨어바른 원외탕전의 경우 중복결제방지 기능으로 인해 같은 주문서로 중복결제가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.
  11. Q

    [한퓨어몰] 신용카드 결제를 하려는 데, 팝업 차단으로 인해 창이 안떠요.

    A

    1. 익스플로러 11의 경우
    도구(Alt+X) - 인터넷 옵션 - 개인 정보 - 팝업 차단 - 팝업 차단 사용 - 설정 - 허용할 웹 사이트 주소에 hanpuremall.co.kr 입력하고 [추가]
    허용된 사이트에 hanpuremall.co.kr 이 뜸
    차단수준을 [낮음: 안전한 사이트의 팝업을 허용]으로 변경 후 [닫기]
    인터넷 옵션 [확인]


    2. 크롬의 경우
     설정 - 고급 - 사이트 설정 - 팝업 및 리디렉션 - 차단(권장 허용) - [허용]-[추가]에 hanpuremall.co.kr 입력하고 [추가]

  12. Q

    [한퓨어몰]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주문 취소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. 

   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(1544-2755)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13. Q

    [한퓨어몰] 주문 상품을 교환/반품하고 싶습니다.

    A

    오배송, 품질 불만족 시 무료로 교환 및 반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    고객센터 혹은카카오톡 채널을 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단, 수령 후 14일이 경과했거나, 고객의 부주의로 제품이 훼손된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 

    고객센터▶1544-2755
    카카오톡 채널 ▶@한퓨어

  14. Q

    [한퓨어몰] 주문 완료한 상품의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
    A

    배송지 변경을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(1544-2755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15. Q

    [한퓨어몰] 녹용 중량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녹용은 한근(600g)/ 반근(300g) 단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.

고객센터

1544 - 2755

평일 09:00 - 18:00 (점심시간 PM 13:00 - PM 14:00)
토요일 AM 09:00 - 14:30

mall@hanpure.co.kr

카카오톡 : 한퓨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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